이천시에서는 스태츠칩팩 코리아와 비만 및 고도비만자를 대상으로 비만관리 프로젝트 사업을 연계하여 진행합니다.



이번 비만관리 프로젝트는 총 6개월 과정으로 진행되며 지난 18일에는 이천시 보건소에서 기업체를 방문 비만과 영양에 대한 강좌, 건강일지 작성법과 체지방 검사 후 운동요법에 대한 설명을 실시하였습니다.

향후 이천시 보건소에서 근무하는 건강매니저, 영양사, 운동지도가가 매달 2회씩 기업체를 방문하여 대상자들이 매일 실시한 운동량과 식사량, 음주량 등을 건강일지에 기록하게 하여 개인별 상담 및 관리를 실시하게 됩니다.



또한 3개월, 6개월 간격으로 체지방 검사를 실시하여 체중과 체지방 감량을 많이 한 직원을 ‘다이어트 킹’으로 선발하여 기업체에서 준비한 성공 기념품도 제공할 계획입니다.

스태츠칩팩 코리아 황용식 차장은 “과체중인 직원들에게 체중을 감량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개인이 건강 위험요인을 제거하고 건강한 회사 생활을 함으로써 간접적으로 회사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이천시보건소와 특별한 프로그램을 마련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 한다“고 말했습니다.



이천시 보건소에서 기업체와 연계하여 실시하는 비만관리 프로그램으로는 이번이 처음으로 많이 기대가 되는데요. 직장인들이 비만프로그램에 참여할 기회를 제공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참여자들이 체중 및 체지방을 감량하는데 성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예정입니다.

Posted by 2000가지행복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