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연시를 맞아 이천시에 끊임없는 온정의 손길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지난달 말에는 율면 새마을 협의회에서 관개 기관 사회단체 및 기업, 주민의 모금을 통해 마련한 후원금으로 지역 내 다문화가정과 저소득층 가정의 아동 및 청소년을 후원하는 '방가방가 우리 이웃'사업 선물 전달식을 진행했습니다.

지난주에는 모야모야병을 앓고 있는 문○○양을 소개했었는데요. 문양을 위해서 백사면 주민자치위원회에서 사랑의 리퀘스트 행사를 펼치고, 시 공무원들까지 참여했었습니다. 리퀘스트는 지금도 진행 중입니다~!!  (참고 http://2000happy.tistory.com/687)

이번에는 시몬스에서 이천시장을 방문, 설 명절을 맞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써달라며 3,500만원 상당의 이천쌀 1,009포 10kg을 기탁했다고 합니다. 시몬스는 지난 2003년부터 지역민들에게 설, 추석 명절 상품 지원, 저소득 청소년 장학금 지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박병준 시몬스 공장장은 "힘들고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는 이천시의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행복나눔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앞으로도 흔들리지 않는 지역 사랑으로 이천시민들의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하였답니다. 추운 겨울이지만 이렇게 온정을 나눠주는 분들이 많아 이천시의 겨울이 조금 더 따뜻해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

Posted by 2000가지행복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