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0가지 행복이야기에서 들려드리는, 반가운 소식입니다 :D

 

4일 오전 11시 롯데호텔에서 열린'2013 국가브랜드대상(NBA)' 시상식에서 이천시의 대표적 브랜드 '임금님표이천'이 6차 산업 공동브랜드 분야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지난해에 이어 2회 연속으로 을 수상했으며, 올해에는농림수산식품부 장관상도 함께 받는 겹경사를 맞았답니다.

 

 

국가브랜드대상은 지식경제부, 농림수산식품부, 중앙일보의 후원으로 국가브랜드대상 선정위원회가 주최하고 있으며, 브랜드분야 국내 최고의 권위를 자랑하는데요.

이번 브랜드대상은 만16세 이상 소비자 12,000명을 대상으로 온라인 설문을 통해 조사가 진행되었습니다.

 

'임금님표이천' 공동브랜드는 글로벌경쟁력과 종합 호감도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으며, 국내 소비자들에게 가장 많이 알려진 브랜드임을 확실히 입증시켰습니다.

 

조병돈 시장은 “임금님표 이천 브랜드가 한 번도 아니고 2년 연속 국가브랜드대상으로 선정된 것에 대해 시장으로서 큰 자부심을 느낀다”면서, “임금님표 이천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해 노력한 시민 모두에게 이 영광을 돌린다”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한편, 이천시는 임금님표 이천 쌀을 단순한 1차 농산물이 아닌 2, 3차 산업으로 연계해 시너지효과를 창출해 오고 있습니다.

 

쌀하면 이천쌀! 앞으로도 이천의 대표 브랜드로서 이천쌀을 성장시켜나가겠습니다!

Posted by 2000가지행복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