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야구리그2013.06.17 15:10

 

 

 

지난 주 주말 펼쳐진 이천 야구리그 게임 결과를 알려드립니다~

 

 

 

 

 

 

SK하이닉스 '5연승! 공동선두!'(토요)(6/15)
SK하이닉스 14-0 무적함대 아르마다
(승:소영선), (패:김명진)

 

 

SK하이닉스(이하 하이닉스)가 파죽의 5연승을 달리고 있습니다.
하이닉스는 15일 이천부발구장에서 열린 2013 이천시장기 토요리그 시즌 6번째 경기에서 투타 빈틈없는 경기력을 선보이며 무적함대 아르마다(이하 아르마다)를 14-0으로 완파했습니다. 이날 승리로 개막전 패배이후 5연승에 성공한 하이닉스는 같은날 세람브로스에게 패한 SK블루켓츠와 함께 5승 1패로 토요리그 공동선두로 나섰습니다.

 

최근 토요리그에서 가장 뜨거운팀중의 하나인 하이닉스의 완벽한 경기력이 돋보인 한판이었습니다. 하이닉스의 타선은 14개의 안타를 효과적으로 이어가며 매이닝 득점을 올렸고, 소영선-김재만의 투수진은 아르마다의 타선을 무실점으로 틀어막았습니다.

 

1회초 상대실책과 볼넷으로 안타없이 2점을 선취한 하이닉스는 2회초 타자일순하며 승부를 결정짓는 공격을 펼쳤습니다. 선두타자 이경삼이 좌전안타로 포문을 열었고, 서종오와 윤상현의 적시타로 추가점을 올렸습니다.  2사후에는 김태민, 김태봉, 이경삼, 심정섭, 서종오의 5안타가 집중되며 2회초에만 8점을 뽑았습니다.

 

대량득점으로 승기를 잡은 하이닉스는 3, 4회초 공격에서도 김재만, 김태민의 연타석 안타와 김정훈, 서종오의 내야안타로 득점을 이어가며 4점을 추가, 승부에 쐐기를 박았습니다.

 

결국 하이닉스는 아르마다의 4회말 공격도 무실점으로 막아내며 경기를 4회 콜드게임으로 마무리했습니다.  하이닉스의 김태민과 서종오는 6안타를 합작하며 팀공격을 이끌었고, 이경삼도 2안타로 팀승리에 힘을 보탰습니다.  선발 소영선은 3이닝을 무실점으로 처리하며 시즌 3승째를 챙겼습니다.  아르마다는 지난 경기까지 2연승하며 리그 선두권 진입을 노렸지만 하이닉스의 거센 공세에 시즌 2패째를 기록, 3승 2패로 시즌 4위에 머무르고 말았습니다.

 

 

 

 

Posted by 2000가지행복

댓글을 달아 주세요